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선재쌤 김병태쌤 후기예요 ㅎㅎ

저는 국어를 정말 못해요 ㅠㅠ 수능도 5등급 맞았었어요ㅠㅠ 특히 비문학,문학이 너무 약해요.

문법, 한자 같은 경우는 그냥 달달 외우면 되지만 독해는 정말 정말 정말 아무리 풀어도 잘 안올라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이선재쌤 독해 듣고..진짜 너무 감동받았네요!  '독해는 나의 힘'이라는 책을 풀고 엄청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떤 글을 읽고 글을 요약하고 ox문제를 풀어야 해요! 근데 이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끄럽지만 국가직때 55점을 받았는데 , 지방직때는 80점을 받았습니다 ㅎㅎ 정말 부끄러운 점수지만, 저는 점수가 많이 올라서 너무 좋습니다! 진짜 문학이랑 비문학 약하신 분들 선재쌤 독해는 나의 힘 꼭 풀어보세요 !!!

문제는 나의 힘 , 독해는 나의 힘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도 많이 도움 받았습니다!! 좋아옇ㅎㅎㅎㅎ

 

 

그리고 병태쌤 ㅠㅠㅠ 병태요정 ㅎㅎ 너무 재밌어요 진짜!!!! 병태쌤 수업 들으면서 잔 적이 없네여 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으심 ㅜㅜ 그리고 문법 진짜 최고예요. 병태쌤 문법들으면 문법 틀릴 일이 없네요. 제가 고딩때 진짜 형태소 관련 문제를 한번도 ㅠㅠ 맞은 적이 없는데 이제는 제일 자신있어요! ㅎㅎ 와 진짜 문법의 신이십니다. 그리고 한자! 저는 한자도 병태쌤 들었어욯ㅎㅎ 한자수업 진짜 졸려야하는데 재밌어욬ㅋㅋㅋㅋ 진짜 꼭 들어보세여 ㅋㅋ 저는 병태쌤 듣고나서 사자성어는 절대 안틀려요 ㅋㅋ 국가직 지방직 다 한자성어는 맞았어요 ㅎㅎㅎ 병태쌤 최고 ㅠㅠ

김병태 요정노트

 

'공시생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시생 6개월차 전한길쌤 후기  (2) 2019.07.08
댓글